[AJU TV] 위너 지드래곤 “나랑 사귈래?” 발언에 “케미 커플 정형돈은 어쩌나”

2014-01-10 16:16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위너 멤버에게 지드래곤 “나랑 사귈래” 대쉬…케미 멤버 누군지 네티즌 색출작업

위너의 한 멤버가 지드래곤에게 깜짝 고백을 받아 케미 파트너에 대해 네티즌들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어제 방송된 Mnet '위너TV'의 예고편에서 신인그룹 위너 멤버가 소속사 대선배인 빅뱅과 만나는 장면이 방영됐는데요.

예고편에서 지드래곤은 한 명의 멤버를 향해 "나랑 사귈래?"라며 케미 데쉬하는 장면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신입그룹 위너(WINNER)는 강승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남태현 이렇게 5명의 남성그룹으로 이뤄져있는데요.

이들은 모두 YG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선수들입니다.

특히 '슈퍼스타K' 출신 강승윤과 'K팝스타' 출신 이승훈이 한 팀을 이루고 있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지드래곤이 대쉬한 위너 멤버가 누군지를 놓고 설왕설래가 오가고 있습니다.

또 기존 지드래곤의 케미 파트너인 정형돈을 걱정하는 네티즌들도 많았는데요.

지드래곤과 정형돈은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할 정도로 케미 파트너로서 이름을 날리기도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위너 때문에 정형돈 버림받은 건가?”, “위너 매력적이긴 하지”, “위너 지드래곤 브로맨스 시작인가”라는 반응들을 쏟아내기도 했습니다.

프로그램 : 글로벌 기자
출연 :이주예 아나운서 정순영 기자
연출 : 양아람 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