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영등포, CJ스퀘어 콘셉트 컬쳐플렉스로 재탄생
2013-12-16 13:50
CJ스퀘어 CGV영등포는 ‘Find Pleasure on Every Street Corner’를 테마로 팝콘 팩토리, 핫도그카, 씨네샵을 전진 배치하고 VIPS, 제일제면소, 투썸커피, 올리브영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문화 광장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CJ스퀘어 CGV영등포는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 광장 계단 ‘그랜드 스테어’와 천장 스크린 ‘스카이 갤러리’로 북적한 몰링 속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열린 공간의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참고로 스카이 갤러리는 CGV영등포 로비 천장을 가득 채운 약 22m 길이의 천장 스크린으로, 별도 제작한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시간과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하늘을 느낄 수 있다.
이 뿐이 아니다. CGV영등포는 세계 최대 스크린을 보유한 스타리움에 크리스티 4K 듀얼 디지털 영사기와 소닉티어 사운드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스크린의 밝기와 선명도를 확연히 업그레이드시켰다.
돌비 애트모스, 아이오소노, 소닉티어, 오로 11.1, THX 등 다양한 사운드 시스템을 구축한 특별관을 재정비함으로써 다채로운 사운드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사운드의 메카’로 거듭날 예정이다.
CJ스퀘어 CGV영등포는 오픈 당일인 23일 ‘광장에서의 크리스마스 축제’를 주제로 케이블 채널 Mnet ‘댄싱9’의 한선천·김명규·이루다·하휘동 특별 공연을 비롯해 ‘퍼니밴드’ 미니콘서트, 산타들의 특별 샘플링 이벤트, 개봉 예정작 시사회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한다.
뿐만 아니라 23일부터 25일까지 CJ스퀘어 내 3개 브랜드 합산 5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기간 매일 선착순 100명씩 총 300명에게 뮤지컬 티켓 등 다양한 선물이 담겨 있는 원박스를 증정하고, 23일부터 소진 시까지 CJ스퀘어 내 브랜드 구매고객 1만 명에게 쿠폰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CGV영등포는 CJ스퀘어 콘셉트의 컬쳐플렉스로서 영화를 중심으로 F&B, 쇼핑, 디자인 등 다양한 문화적 감성과 결합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그랜드 스테어와 스카이 갤러리가 어우러진 건물 속 열린 광장의 분위기를 연출해 발을 디딘 순간부터 감동을 자아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