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지역사회복지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2013-11-26 11:10
아주경제 최종복기자= 경기도 연천군은 지난 25일 연천군청 상황실에서 2013년 제2차 연천군지역사회복지대표협의체 회의가 열었다.
이날 회의는 지역사회복지의 민ㆍ관협력을 증대시키며 실무협의체 회의 내용 보고와 안건 논의를 통해 지역사회 복지 효율성을 제고하고자 개최되었으며, 주요안건으로 2013년 연천군지역사회복지협의체 활동보고와 2014년 연차별지역사회복지계획 시행 안을 심의하는 순으로 진행했다.
공동위원장인 김규선 연천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지역사회복지협의체 위원 및 각 사회복지기관, 시설 종사자들의 노력으로 연천군이 2013년 9월 사회복지계획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전례 없는 성과를 거둔 한해였다”고 축하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발전과 더불어 주민 모두가 미소를 잃지 않는 으뜸 복지 연천을 위해 더욱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민간공동위원장을 포함한 참석자들은 연차별지역사회복지 계획안을 원안대로 심의하였으며, 더불어 주민 모두가 행복한 연천을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복지협의체를 중심으로 민ㆍ관협력 강화 필요성에 대해 의견을 모았다.
연천군은 회의결과에 따라 2014년 지역사회복지계획을 효율적으로 시행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함께 주민 행복증진을 위해 더욱 주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