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장기 VIP고객 혜택 강화

2013-11-26 09:24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KT는 모바일과 인터넷을 15년 이상 이용한 장기 VIP 고객(슈퍼스타 등급)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선물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KT 모바일을 15년 이상 이용중이거나 모바일과 인터넷을 모두 사용 중인 고객 중 한 상품이라도 15년 이상 이용중인 VIP 고객에게는 KT금호렌터카, 지니(Genie) 1년 이용권, 올레 TV VOD, BC카드 공항 라운지, 어린이 영어교육 콘텐츠 등 다양한 KT 그룹사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대상고객에게는 개별 안내 하며, 선물을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감사레터 및 상품을 우편으로 발송한다. 
 
이와함께 KT 모바일 또는 인터넷을 10년 이상 장기 이용중인 VIP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문화공연 초대, 특급호텔 숙박권, 테마 여행 상품권 등의 선물을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12월에 진행한다. 이벤트는 지속적으로 시행해 장기 VIP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유무선 상품 연간 사용금액을 기준으로 우수 고객에게는 ‘슈퍼스타’ 고객등급을 부여하고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T T&C부문 마케팅본부장 박혜정 전무는 “이번 장기 VIP 고객 혜택 프로그램은 늘 KT와 함께 해주신 고객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T는 모바일과 인터넷을 15년 이상 이용한 장기 VIP 고객(슈퍼스타 등급)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선물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