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 영어 축구 교실’ 개최

2013-11-25 16:12

아주경제 전운 기자 =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3일 부산 영도마린축구장에서 자사 사회공헌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허벌라이프 영어 축구 교실'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2010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의 '허벌라이프 영어 축구 교실'은 올해로 4번째로 한국허벌라이프가 후원하고 있는 어린이재단의 부산 지역 산하 시설인 꿈나무지역아동센터 어린이 40명과 부산 유나이티드 외국인 축구단 20명이 참가했다. 

또 '아시아 최고의 스토퍼'로 불렸으며 은퇴 후에는 장학금 전달 등을 통해 부산 지역 축구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정용환 전 축구 국가대표도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어린이들은 이날 행사에서 정용환 선수에게 축구에 대한 기본기를 배우고 부산 유나이티드 선수들에게 영어로 패스, 킥, 드리블, 헤딩 등의 축구 용어와 규칙을 배운 후 선수들과 직접 경기를 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영양 만점 쉐이크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쉐이크 바를 운영하고, 영양 간식 '프로틴 바 디럭스'와 '뉴리퓨전™ 멀티비타민 페이스 썬블럭 SPF 30', 물통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또 아디다스 코리아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해 외국인 축구단 선수들과 참가 어린이들에게 트레이닝복과 경품용 액세서리를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