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2014년도 주부모니터 패널 모집

2013-11-19 13:28

아주경제 전운 기자 = 동원F&B는 내년 신제품 개발에 참신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낼 주부모니터 패널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60명으로 선발된 주부 모니터는 30명씩 두 그룹으로 나누어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 동안 월 2회씩 서울 양재동 동원F&B 본사에서 정기 모임을 갖게 된다. 

동원F&B의 주부모니터 패널은 신제품 시식 및 평가, 시장 조사 등 동원F&B의 제품과 마케팅 전반에 대해 평가하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동원F&B 주부모니터 패널 모집 대상은 동원F&B 제품에 관심이 있으며, 서울 및 경기 지역에 거주하는 만 25세부터 만 49세의 전업주부다. 단 다른 식품 회사의 모니터 활동 중이어서는 안되며, 임산부는 지원이 제한된다.
 
동원F&B 주부모니터 패널 희망자는 10월 6일까지 이력, 지원동기 등을 포함한 지원서를 작성해 동원F&B 홈페이지 내 주부모니터 패널 모집 공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 전형 후 합격자에 한해 2차 관능테스트와 면접을 실시하며, 내달 12일 1차 서류 합격자를 발표하고 최종 합격자는 10월 28일 동원F&B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선발된 주부모니터 패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및 동원F&B 제품이 지원된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동원F&B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