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상품> 영화·놀이공원 즐기며 포인트 쌓는 '삼성카드3'

2013-11-19 10:43

[사진제공=삼성카드]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 삼성카드의 숫자카드 시리즈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가족 및 친구 등과의 모임이 많은 연말 연시에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주는 '삼성카드3'가 주목 받고 있다.

이 카드는 영화, 놀이공원 등 동반자 혜택, 외식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카드3는 이동통신, 면세점에서 사용 시 최대 5%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학원, 병원, 여행업종 또는 해외에서 사용 시 이용금액의 최대 2%를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그 외 일반 가맹점에서는 최대 1%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CGV 동반 1인 주중 무료 및 주말 50% 할인 △에버랜드, 이월드, 통도환타지아, 꿈돌이랜드 동반 1인 자유이용권 무료 △캐리비안베이, 통도아쿠아환타지아 동반 1인 입장권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계 차량점검이 필요한 경우에는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교환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S-OIL 리터당 40포인트 적립 등 주유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삼성카드 여행을 통해 항공권 예매시 국내선 5% 할인, 국제선 최대 7% 할인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삼성카드 여행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예매할 경우 여행편의 서비스 및 위급상황시 긴급지원을 받을 수 있는 에스트래블케어 서비스도 무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20% 할인 △주요 할인점 및 백화점 2~3개월 무이자 할부(5만원 이상 결제 시)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삼성카드3플러스'는 삼성카드3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삼성카드3 서비스 기본 제공과 함께 포인트 또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GS칼텍스 주유시 리터당 100포인트 적립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30% 할인 △호텔 발렛파킹 무료, 인천공항 허브라운지 무료, 주요호텔 음식점 할인 혜택 등도 이용 가능하다. 

연회비는 삼성카드3의 경우 국내용 1만8000원, 해외겸용 2만원이며 삼성카드3 플러스 포인트형의 경우 국내용 9만5000원, 해외겸용 10만원이다. 마일리지형의 경우 1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