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제10기 서포터즈 모집

2013-11-08 10:28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오는 17일까지 제10기 모두투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이번 목적지는 연인의 나라로 불리는‘체코(Czech)’다.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신청기간 동안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 한 후 댓글을 남기고,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해당 담당부서 메일 (mode_nolzago@modetour.co.kr)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를 작성할 때 모집구분(마케터/모델)을 반드시 표기해야 하며 모집구분에 따라 2차 미션이 달라진다.

마케터 모집부문의 2차 미션은 모두투어를 홍보 할 수 있는 동영상 U.C.C를 제작해 오는 25일까지 제출해야 하며 모델 모집부문은 본사 면접을 통해 이달 29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 한다.

최종 합격된 서포터즈는 12월3일부터 8박9일간의 일정으로 체코를 탐방하게 된다.

체코의 관광명소와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베들레헴 채플(Bethlehem Chapel), 체스키 크루믈로프(?esky Krumlov)의 크리스마스 마켓과 프라하(Praha) 크리스마스 마켓 등을 구석구석 둘러보고 촬영하게 된다.

귀국 후에는 현지 사진 1인 100매 제출과 개인소유의 블로그 및 SNS 등에 8회 이상 포스팅을 통해 모두투어 홍보하고 모두투어 제작 콘텐츠 모델로 출연하는 임무를 수행 하게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