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팝업 스토어 오픈
2013-11-01 15:31
뉴스킨 관계자들이 새롭게 문을 연 뉴스킨 팝업 스토어를 둘러보고 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4층에 위치한 뉴스킨 팝업 스토어는 뉴스킨 로고의 상징인 ‘젊음의 샘(Fountain of Youth)’에서 모티브를 얻어 꾸며졌다.
뉴스킨 팝업 스토어는 단순히 제품만 구매하는 곳에서 벗어나 뉴스킨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고, 전문적인 상담과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 마스터를 통해 피부상태측정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뉴스킨 코리아는 뉴스킨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고객친화적 체험과 더불어 고객 편의를 위한 최첨단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예약자에 한해 최첨단 피부 측정기 비지아로 과학적인 피부상태 측정이 가능하며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뉴스킨 대표제품인 갈바닉 체험을 할 수 있다.
한편 아이패드를 이용한 쇼핑 시스템 도입되어 편리하게 회원가입과 제품구입을 할 수 있다.
유병석 뉴스킨 코리아 대표는 "뉴스킨 팝업스토어는 ‘아름다운 차이’라는 뉴스킨의 가치를 잘 나타낼 수 있도록 컨셉과 인터리어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서울 서남권의 대표 상권인 타임스퀘어에서 많은 고객들이 보다 쉽게 뉴스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킨 코리아의 워크인 센터는 서울 강남, 부산, 대구 3곳에 위치해 있으며, 소비자의 접점을 늘리고 인프라 구축에 역점을 두고자 투자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뉴스킨 팝업 스토어는 11월 1일부터 1년간 한시적으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