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벌, 전공, 나이 제한 없이 창의와 열정 넘치는 인재 모집
2013-10-31 15:35
아주경제 한병규 기자 =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대표 황도순)이 오는 11월 10일까지 2014년도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영어교육 콘텐츠 개발(ELT∙중고등∙성인)과 유아 영어교육 콘텐츠 개발 2개 부문으로, 응시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14년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 부문에 따라 영어 또는 유아교육 관련 전공자, 관련 대학원 졸업자, TESOL 전공자는 우대한다. 영어 관련 학과가 아니더라도 영어교육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비전을 지닌 인재라면 학벌, 전공, 나이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1월 10일까지 능률교육 홈페이지(www.neungyule.com) 인재채용 메뉴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한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 필기시험∙인적성검사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하며, 최종 합격자는 12월 말 발표한다. 담당 업무, 응시 자격, 복리후생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능률교육 인사담당자는 이번 채용과 관련해 “주어진 업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하려는 열정적인 자세를 갖추었는지, 영어교재 개발에 필요한 문법지식, 문장 논리력 등 기본 직무역량을 갖췄는지, 다양하고 창의적인 생각으로 조직 성과 창출에 이바지할 수 있는지 여부를 집중적으로 검토하여 인성과 역량, 잠재력을 보유한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