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4일은 와인데이~연인과 로맨틱한 저녁식사

2013-09-30 14:13
N서울타워, 와인데이 맞아 로맨틱 와인 앤 디너 이벤트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N서울타워가 오는 10월 14일 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 특별한 와인과 로맨틱한 식사를 할 수 있는‘로맨틱 와인 앤 디너’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N서울타워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www.facebook.com/lovenseoultower)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이벤트 담벼락에 와인라벨에 넣고 싶은 커플 사진과 러브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마지막으로 N서울타워 페이스북‘좋아요’를 누르면 신청 완료된다.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16일 발표된다.

이벤트 참여 커플 중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등(1커플)에게는 N서울타워의 컨템포러리 그릴 레스토랑 ‘엔그릴’의 익스클루시브 커플 메뉴(32만원 상당)이용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응모 시 제출한 커플 사진과 러브 메시지를 라벨링한 세상에 하나 뿐인 커플 와인도 증정한다.

이 밖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다이닝’식사권(3커플)과 연인과 N서울타워 전망대 티켓(5커플)도 제공된다.

CJ엔시티 장민아 마케팅 팀장은 "보다 특별한 와인데이를 준비하는 연인들을 위해 세상에 하나 뿐인 와인과 로맨틱한 분위기의 식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N서울타워는 연인들이 선호하는 로맨틱한 장소인 만큼 지속적으로 다양한 커플 이벤트를 매월 14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