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참치 안심따개' 7종 확대 출시
2013-07-16 13:09
작년 7월 국내 참치캔 업계 최초로 안심따개를 적용해 소비자의 안전과 편의성을 향상시킨 ‘사조참치 안심따개 살코기’의 인기와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참치캔 6종(고추, 찌개, 마일드, 바비큐, 살코기 플러스, 야채)에 안심따개를 확대 적용해 총 7종을 새롭게 출시하는 것이다.
'사조참치 안심따개'는 기존 참치캔의 위험요소를 최소화 하기 위해 2중 안전장치를 적용했다. 먼저 강철로 만든 뚜껑 대신 알루미늄을 사용해 만든 이지필(안심따개)을 사용해 손 힘이 약한 여성, 어린이, 노년층도 손 베일 걱정 없이 쉽고 안전하게 캔을 딸 수 있다.
뚜껑뿐만 아니라 캔에도 안전 장치를 적용했다. 뚜껑 개봉 후에 날카롭게 남아있던 캔의 연결부위 절단면을 둥글게 마감처리 해 다 먹은 캔 세척 및 처리 시 혹시 생길지 모를 위험을 차단했다.
또 '사조참치 안심따개' 7종 전 제품에 두뇌 활동 개선, 시력보호, 혈액순환 등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DHA 성분 함유의 '오메가-3'를 첨가해 소비자 안전뿐만 아니라 건강도 함께 담았다.
더불어 뚜껑이 얇아진 만큼 무게도 기존 제품 대비 50% 가벼워져 운반이 용이해 캠핑 및 해외여행 등 야외활동 시에도 안성맞춤이다.
사조해표 관계자는 "작년 7월 안심따개 출시 후 사조 프리미엄 안심따개 참치캔의 캔 관련 국제대회 2회 연속 각 부분 최고상 수상 및 안심따개에 대한 소비자들의 칭찬과 성원이 많아 7종으로 확대 출시하게 됐다"며 "안심따개를 통해 안심 트랜드가 확산된 만큼 앞으로도 안전한 참치캔 시장을 선도해 나아갈 수 있도록 소비자 중심의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