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한 장마철엔 킨텍스로 놀러가자
2013-07-15 13:33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장마의 시작으로 여름철 야외 활동에 선뜻 나서기 힘든 가운데 날씨와 상관없이 실내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 체험전들이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대표이사 이한철)를 가득 채워 여름 나들이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우천 취소 경기로 야구 갈증에 시달리고 있는 야구팬들에게 날씨와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역대 최대 규모 실내 야구 체험전인 ‘킨텍스 라이브 야구 체험전’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8월 20일까지 개최되는 이 행사는 총 6천여평의 공간에 타격존, 피칭존, 펑고존 등의 22가지 실제 야구 체험 코스를 갖추고 있으며 야구 경기를 할 수 있는 실내 구장이 갖추어져 있어 여름철 야외 경기가 힘들었던 사회인 야구팀들의 구장 확보 걱정을 시원하게 해결해 주고 있다.
이번 물놀이에는 아쿠아 쇼부터 영유아를 위한 따뜻한 온수풀, 성인들도 즐길 수 있는 성인풀까지 다양한 크기의 풀장들로 구성되어있으며 재미있는 물놀이 기구가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 초대형 트램폴린 놀이터와 초대형 에어바운스 슬라이드가 갖춰진 ‘해피썸머 페스티벌 시즌 4’가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국내 최초 3D 전시기법이 적용된 ‘라바와 함께하는 3D 곤충 체험전’이 자연과 곤충세계의 위대함을 아이들에게 전하고 있다.
[인기 기사]
- ▶엄지원 오영욱 열애…엄친딸·엄친아의 만남?
- ▶추신수 13호 홈런 '쾅'…12G 연속 안타·5G 멀티히트
- ▶써니 옥수수 먹방 "늑대소년처럼 먹어 줘" 요구에 웃음 '빵'
- ▶중국 여행비용 ‘뻥튀기’ 주의보…조심할 곳 3군데는 여기
- ▶"구부러지는 화면·지문인식…" 하반기 스마트폰 승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