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재미있는 ‘2배 혜택’ 홍보 아이디어 보내주세요”

2013-07-08 14:50

[사진제공=KT]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KT는 이달부터 진행 중인 고객 감동 ‘2배’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2배‘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대한민국 스마트 혁명을 이끌어온 KT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유무선 브로드밴드 시대에 걸 맞는 데이터, 멤버십, 콘텐츠, 미디어, CS 등 전 분야에서 고객 1인 당 매월 최대 3만5500원에 달하는 ‘2배’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약 1000만 명 이상의 고객이 ‘2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대상이 된다.

KT는 이와 같은 2배의 혜택을 더 많은 이들에게 제공 하고자, 고객들로부터 다양한 홍보 아이디어를 공모해 실제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고자 ’2배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KT가 준비한 2배의 혜택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진 이들이라면 누구나 형식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사진, 동영상, PT 등 본인이 원하는 방법으로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오는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에 아이디어를 출품한 참가자들 중, KT 내부 및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에게 100만 원, 우수상 2명 50만 원, 장려상 3명 30만 원 등의 상금이 수여된다. 참가대상 전원 중 200명을 추첨해 아이스 커피 1잔 교환권을 제공한다.

신훈주 KT IMC담당 상무는 “All-IP 시대에 KT가 고객 감동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2배’ 캠페인 혜택을 더 많은 고객이 누리도록 널리 알리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재치 있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들을 가진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