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가족간 소통·힐링 캠핑행사 진행"

2013-06-17 09:49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롯데홈쇼핑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1박2일간 가평 휴림오토캠핑장에서 고객 초청 캠핑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앞서 롯데홈쇼핑은 지난 5월 캠핑을 가야하는 사연을 응모해 100가족을 선정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행사에서 가족 레크레이션 타임·힐링토크 콘서트 등 가족간 소통 프로그램을 비롯해 △백병원과 함께하는 성장판 검사 및 기본 건강검진 △음료 카 및 아이스크림 비치 △견과류 및 뷰티용품 지급 △보드게임 및 운동 기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김복경(40)씨는 "그동안 캠핑에 관심은 있었지만 여유가 없어서 경험을 못해봤는데 아내가 응모한 사연이 당첨됐다"며 "1박2일 동안 가족들과 자연에서 휴식도 즐기고 비슷한 사연을 가진 다른 가족들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어 자연스럽게 힐링이 됐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고객들의 호응에 따라 하반기에도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문영선 롯데홈쇼핑 마케팅 이사는 "경기 불황 장기화·자녀 학업 문제·취업난 등으로 스트레스 받는 고객들이 많아져 가족간의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인거 같다"며 "힐링캠핑을 통해 일상에 지친 부모 자녀 모두 재충전의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