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모두캠핑 연천조각공원점 오픈

2013-06-10 08:31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지난 8일(토요일) 경기도 연천시 석장리에 모두캠핑 연천조각공원점을 오픈했다.

‘모두캠핑’은 국내 여행문화 발전을 위해 출시한 모두투어의 오토캠핑 브랜드로, 지난 2011년 충남 태안의 학암포점을 1호점으로 시작했다.

이번에 3호점으로 오픈하는 연천조각공원점은 기존 ‘석장리조각공원’으로 유명한 경기도 연천군 석장리 875번지 일대의 약 5000평 부지에 17대의 캐라반으로 운영된다.

기준인원 2인용, 4인용, 6인용 등 다양한 모델로 구성돼 있으며 황토로 지어진 펜션 객실 2채도 함께 운영돼 여행객 수와 캠핑 목적에 맞게 객실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단체 이용객이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단체존이 별도로 구성돼 있으며 야외무대, 족구장, 텃밭 등의 편의시설도 구비돼 있다.

석장리 조각공원의 관장(박시동 화백)과 뜻을 함께하는 예술인들이 직접 만들어 놓은 조각상 및 설치미술 작품들도 곳곳에 설치돼 있다.

모두캠핑 연천조각공원점 인근에는 전곡 선사유적지와 임진각 평화누리, 상승OP, 태풍전망대, 백학저수지, 황포돛대 등 연천을 대표하는 관광지들이 있으며 파주헤이리 마을, 프로방스, 프리미엄아울렛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어 더욱 다양한 여행객들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연천조각공원점’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1호점 학암포점의 경우 주중 이용객에게 30%의 할인 혜택을, 3호점 연천조각공원점의 경우 주중 이용객에게 30%, 주말 이용객 10%의 할인 혜택을 준다. 아울러 무료숙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본인의 블로그에 모두캠핑을 홍보해주는 고객들을 추첨해 모두캠핑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관련 세부정보 확인 및 예약/상담은 모두캠핑 홈페이지(www.modecamping.com)와 대표번호 1577-9909 및 www.bookingm.com 모두투어 홈페이지(www.modetour.com)을 통해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