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로야구2K’ 페넌트레이스 목표 달성 이벤트 실시
2013-05-31 15:17
[사진제공=넥슨] |
오는 7월 6일까지 매주 10개의 팀이 총 120경기를 펼치는 ‘페넌트레이스’ 모드에 접속하여 경기 시작 전 1위부터 6위 가운데 설정한 목표 순위를 달성하면 목표에 따라 ‘KP보너스(게임머니)’와 ‘무료 부활권’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프로야구2K’만의 강점이기도 한 경기 관전 중 결정적인 순간에 ‘작전 지시’ 및 ‘액션 개입’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목표 순위 달성을 위해 매일 게임 내에서 작전 지시 또는 액션 개입을 할 경우 횟수에 따라 ‘컨디션 팩’, ‘어빌리티 팩’, ‘특별 훈련권’ 등 구단 관리에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코리아 퓨처스’, ‘코리아 프로’, ‘코리아 올스타’, ‘코리아 레전드’까지 상위 레벨의 리그에 진출할 때마다 ‘KBO 선수팩’을 5장에서 20장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로야구2K’는 시뮬레이션과 액션 요소가 모두 반영된 온라인 야구게임으로 각 포지션마다 다양한 선수들의 모션과 심판 콜, 관중의 움직임까지 실제 그라운드를 구성하는 디테일한 요소들을 실감나게 구현했다.
이정배 넥슨 런칭실 실장은 “실제 야구에 통달한 많은 분들로부터 ‘프로야구2K’의 정교한 게임성에 대해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며 “매주 도전과 보상이 가득한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2K’ 공식 웹사이트(2k.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