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부산 경성대 'T만의 착한 놀이터' 운영

2013-05-24 11:56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SK텔레콤이 대학생들의 새로운 놀이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한 ‘T만의 착한 놀이터’가 서울, 대구를 거쳐 23일 부산 경성대학교에 입성했다.

‘착한 놀이터’는 SK텔레콤이 대한민국 LTE 1등 리더십 강화를 위해 마련한 ‘전국민을 위한 T만의 착한 선물’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이 가득한 체험형 공간이다.

‘착한 놀이터’를 방문하는 대학생들은 ‘착한 트램폴린’ ‘T끼리 과끼리’, ‘착한 눝 돌리기’ 등 신선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만이 제공하는 ‘우리 가족 착한 통신비’ 컨설팅 서비스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우선, ‘T만의 착한 트램폴린’ 코너는 참가자가 트램폴린에서 점프하며 촬영한 포토샷 중 가장 재미있는 사진을 개인 SNS계정에 올리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참여 가능하다.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1명(학교별)에게 최신형 삼성 갤럭시 S4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단체게임 ‘T끼리 과끼리’는 학과, 동아리, 학교별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현장에 마련된 착한 소형 차량에 10명으로 구성된 한 팀이 협동심을 발휘해 탑승하는 방식으로, 최단 시간 탑승 기록을 세운 팀에게 스마트 빔(학교별 1대)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현장에서는 정해진 시간 내에 학과, 동아리 구분 없이 최다 인원이 탑승하는 팀에게는 ‘무한포텐 콘서트 티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왕중왕 1팀)

또 전국 5개 대학을 통틀어 최고 기록을 세운 최단시간 왕중왕 팀에게도 6월 21일 올림픽 공원 경기장에서 열리는 인기가수 인피니트, 시스타 등이 총 출동하는 '무한포텐 콘서트' 티켓이 선물로 증정된다.

이 밖에도 인기 웹툰 ‘생활의 참견’ 김양수 작가가 직접 디자인해 화제가 되고 있는 ‘착한 스탬프’ 가 기다리고 있다. ‘착한 스탬프’는 온·오프라인에서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오프라인에서는 ‘착한 놀이터’ 이벤트 부스를 체험하고 3개 이상의 ‘착한 스탬프’를 수집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 (event.tworld.co.kr)를 통한 온라인 참여는 스마트기기만 있으면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 가능하며, SK텔레콤 이용 학생들에게 500MB 상당의 데이터 선물을, 타 통신사 이용 학생에게는 착한 비타민 음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T만의 착한 선물’ 캠페인과 관련된 모든 정보는 SK텔레콤 홈페이지(event.tworld.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착한 놀이터’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5개 도시 주요 캠퍼스(서울 홍익대, 대구 계명대, 부산 경성대, 광주 조선대, 대전 충남대 순)에서 만날 수 있다.

SK텔레콤 조우현 영업본부장은 “5월 축제 시즌을 맞아 전국 주요 캠퍼스에서 참여형 놀이 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SK텔레콤만의 ‘착한 놀이터’를 마련했다”며 “착한 놀이터를 통해 대학생들이 오래도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 5개 캠퍼스를 순차적으로 방문중인 ‘착한 놀이터’에는 착한 트램폴린, T끼리 과끼리, 착한 눝 돌리기, UCC & 사진 공모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상금, 갤럭시S4, SK스마트 빔,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