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가정의달 맞아 ‘실용의 경험’ 이벤트 진행

2013-05-14 10:25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삼성카드는 통합마케팅 캠페인 ‘2013 삼성카드 실용의 경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말까지 삼성카드 포인트몰(pointmall.samsungcard.com)을 통해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로 구매 가능하며,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하다. 5월 한 달 동안 기획전 상품을 포함해 포인트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를 하면 1만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6월 30일까지는 메드 포 갈릭, 스파게띠아, 토니로마스, 모락, 시추안하우스, 비스트로 서울 등 외식 가맹점에서 메인 메뉴를 이용하고 삼성카드로 결제 시 무료 메뉴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6월 14일까지 매주 목요일, 금요일 전국 CGV에서 숫자카드로 영화 현장 결제를 하면 동반 1인 무료 관람 혜택을 제공하는 ‘CGV 삼성카드 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숫자카드를 이용해 영화 예매를 하면 8500원 상당의 CGV 콤보세트(팝콘, 음료)도 2000원에 제공한다.

한편 삼성카드는 통합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실용의 경험’ 론칭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와이 여행권, 100만원 주유상품권, 고급 자전거,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