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창업설명회 통해 성공 노하우 제공

2013-05-09 19:37

아주경제 전운 기자=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는 오는 16일 오후 6시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2013 성공창업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2001년 분당에 본점을 오픈한 ‘치어스’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조리아카데미, 자체물류센터 운영 등 차별화된 본사 시스템을 소개하고2013년 창업시장 분석, 점포 계약 시 유의사항 등 다양한 창업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설명회 이후 직접 인근 가맹점으로 이동해 치어스만의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대표메뉴 시식과 효율적인 매장운영 노하우를 체험 할 예정이다.

한편 ‘치어스’는 최근에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서 화제가 되었던 매콤달콤한 떡볶이와 바삭하고 부드러운 순살치킨의 환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치킨 떡볶이를 비롯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맛을 자랑하는 신메뉴 총 7을 새롭게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치어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주문하고 맥북 에어 받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메뉴를 주문한 고객 모두에게 이벤트 응모자격이 주어지며 매장에서 응모권을 받아 이름, 성별, 나이와 별도로 응모권 뒷면에 간단한 이벤트 설문을 작성해서 제출하면 된다.

이번 신메뉴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맥북에어 11인치 128G’ ‘치어스 외식상품권 3만원 권’ ‘치어스 외식상품권 1만원 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