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오늘의 동정 종합> 문용린 서울시교육감 外
2013-05-09 15:01
▲문용린 서울시교육감은 학생 수 감소로 발생한 유휴건물과 교실을 어떻게 활용할지 검토하기 위해 9일 성동구 동명초등학교를 방문했다. 동명초는 9개 교실이 있는 3층짜리 별관이 비어 있다.
▲홍순권 동아대 사학과 교수가 제13대 동아대 교수협의회 의장으로 선출됐다. 홍 교수는 처음으로 실시된 의장 직선제에서 94.6%의 찬성률로 당선됐다. 임기는 2년이다.
▲정승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은 9~10일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열리는 식약처와 농림축산검역본부 간부진 합동워크숍에서 ‘국정과제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창의적 협업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특강을 한다. 정 처장은 특강에서 불량식품 근절과 농축산업 발전을 위해 양 부처의 정책 주제 공유와 긴밀한 협업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할 예정이다.
▲춘천교육대학교는 조민환 윤리교육과 교수가 최근 열린 한국도교문화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제14대 회장에 선출됐다고 8일 밝혔다. 임기는 2년이다
▲이윤식(인천대 교수) 한국교육행정학회장은 11일 중앙대 약학대학 R&D센터에서 ‘박근혜 정부 교육정책 비전과 교육행정의 과제’란 주제로 제167차 춘계학술대회를 연다.
▲김철민 안산시장은 9일 오후 2시 단원구 성곡동에 위치한 ㈜동우에스티와 (주)디지에스를 방문해 기업과 근로자의 의견과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김선교 양평군수는 8일 양평군 지평면에서 열리는 부서장회의에 참석해 앞서가는 행정, 주민주도의 행정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