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모델하우스 행사 “빵빵하네”

2013-03-14 17:09
포스코건설, 사내 홍보모델 동원 등 이벤트 실시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조감도.
아주경제 이명철 기자=포스코건설이 오는 15일 개관하는 동탄2신도시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모델하우스에서 온마음서비스를 실시한다.

온마음서비스란 포스코건설 사내 홍보모델들이 직접 고객을 맞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개관일인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모델하우스 개관 전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따뜻한 음료를 제공하는 ‘온마음드링크’, 오픈 3일간 방문하는 고객 100명에게 노랑장미를 전달하는 ‘웰컴 플라워’, 모델하우스 내 위치 안내와 상담을 기다리는 고객을 안내하는 ‘온마음 도우미’ 등으로 구성된다.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분양 관계자는 “모델하우스를 찾은 고객들이 입장하는 순간부터 둘러보고 나갈 실 때까지 행복할 수 있도록 한 감성 마케팅”이라며 “부지매입부터 시행•시공까지 모든 역량을 총 동원하는 자체사업인 만큼 중점을 두겠다는 의지도 담겼다”고 설명했다ㅑ.

이와 함께 오픈 첫날인 15일에는 자전거 경품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방문객들에게는 라면과 참치 등 생필품을 나눠주고 학생을 동반한 학부모들에게는 학용품 등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영천리 358-2번지 일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5년 9월로 예정됐다. 1588-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