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3월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 받으세요”

2013-03-13 10:23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3D’와 ‘아이나비 2D’의 3월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정기업그레이드는 3월 개통 예정인 제2서해안고속도로를 비롯한 이순신 대교, 국도 43호선 송산-진안 구간 우회도로 등 신설된 고속도로와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최신 정보가 반영됐다.

또 다음달 개최 예정인 201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관련 시설·정보를 포함해 행사장을 찾는 운전자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길안내를 제공한다.

‘아이나비 3D’ 전자지도는 현실감을 높였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메리츠타워’, ‘양산시청’ 등을 추가 했다.

‘중부내륙고속도로’의 ‘3D 입체도로 모델링’을 추가 구축하여 운전자는 실감나는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봄 나들이를 떠나는 운전자를 위해 가족나들이공원, 테마가 있는 박물관 등 테마존과 테마관광을 업데이트 했다.

특히 추천테마로 착한 식당이 반영 되어 안전한 먹거리를 찾는 아이나비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최신 도로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다인 매년 6회의 정기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있다”며 “500만 아이나비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