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다담’, 캠핑행사 개최

2013-03-05 16:27

아주경제 전운 기자= CJ제일제당의 찌개양념 브랜드 ‘백설 다담’은 오는 30~31일 이틀간 경기도 가평 ‘휴림 캠핑장’에서 ‘Thank 休(휴) 캠핑행사’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핑행사는 ‘백설 다담’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첫 번째 행사로, 지난해 전년 대비 30% 이상 성장하며 국내 대표 캠핑식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단순히 캠핑족들에게 장소를 제공한다는 의미보다는, 편안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고 ‘백설 다담’을 활용한 다양한 캠핑음식을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준비할 계획이다.

국가대표 셰프들이 다양한 캠핑요리를 시연하고, 캠핑족들도 본인만의 캠핑요리를 선보이는 ‘다담 요리축제’를 메인 이벤트로 구성했다. 또, 퀴즈대회, 포토이벤트 등 가족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Thank 休(휴) 캠핑행사’는 CJ제일제당의 요리정보 통합사이트 CJ더키친(www.cjthekitchen.net)에서 신청 가능하다. 오는 20일까지 개인 블로그 및 SNS(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에 ‘백설 다담’과 함께한 사진을 올린 후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70팀(280명)을 선정, 당첨결과는 22일 CJ더키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