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인기 캐릭터 다 모인 스마트폰 게임 ‘넥슨 올스타즈’ 출시
2013-01-30 16:57
넥슨올스타즈 [사진제공=넥슨] |
‘넥슨 올스타즈’는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마비노기’ 등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속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대결을 펼치는 게임이다.
출시버전에는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7종과 ‘카트라이더’의 ‘다오’, ‘배찌’ 등이 등장하며 매달 자사의 인기 캐릭터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친숙한 캐릭터와 간단한 조작법으로 제한시간 안에 상대 진영을 점령하는 빠른 게임 전개 방식이 강점이며 모든 인터넷 환경에서 싱글플레이 및 3대3 네트워크 대전을 지원한다.
특히 정식경기 모드에서는 자동매칭 시스템에 따라 넥슨의 모바일 게임 플랫폼 ‘넥슨 플레이’에 가입된 비슷한 실력의 유저들과 실시간 대결이 가능해 친구들과의 순위 경쟁을 펼칠 수 있다.
넥슨은 ‘넥슨 올스타즈’의 두 번째 프로모션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유등장 캐릭터들의 화려한 모습과 전투 장면을 담아냈다.
넥슨은 ‘넥슨 올스타즈’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2일까지 실시한다.
조동현 넥슨 신사업본부장은 “‘넥슨 올스타즈’에 자사 최초로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자사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동원된 만큼 새로운 재미가 가득할 것”이라며 “모바일로 가능한 대전 액션 게임의 재미요소를 모두 담고자 심혈을 기울였고 지속적으로 넥슨의 캐릭터들을 업데이트 해나갈 예정이니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www.nexon.com) 또는 넥슨 모바일 게임 페이지(http://sm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