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단장 끝낸 플라자호텔 ‘세븐스퀘어’, 신년맞이 이벤트 열어
2013-01-14 17:25
아주경제 이용훈 기자= 플라자호텔의 ‘세븐스퀘어’가 신년맞이 프로모션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세븐스퀘어는 새롭게 단장을 마치고 지난 12일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이에 신년맞이 프로모션 ‘빅 4’를 통해 셰프 스페셜 테이블 서비스, 한우 그릴 & 티 소믈리에 코너, 가족 및 직장인 대상 이벤트 등의 다양한 메뉴와 프로모션을 총 4단계에 걸쳐 선보인다.
‘셰프 스페셜 테이블 서비스’는 모든 점심 및 저녁 뷔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웰컴 에피타이저로 주방장 특선 메뉴가 제공된다. 셰프가 준비한 고급 에피타이저를 고객의 테이블에 직접 제공하는 행사로 아보카도 치즈 무스와 오븐구이 토마토를 곁들인 왕게살 크레페를 무료로 제공한다.
디저트 코너에 신설되는 ‘티 소믈리에 스페셜’을 통해 뷔페 이용 고객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행사 기간 동안 플라자호텔의 티 소믈리에(차 전문가)가 해당 코너에 상주하며 고객에게 맞는 티를 추천하고 직접 차를 만들어 준다.
이 외에도 세븐스퀘어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족 고객 대상으로는 4인 이상 방문 시 어린이(4세~13세) 1인 무료 뷔페 입장이 가능한 겨울방학 특별 ‘키즈 프리’ 이벤트를 진행하며 주중에는 직장인 대상으로 4인 이상 방문 시 회사 사원증 및 명함을 제시하면 20% 할인 또는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오피스 겟어웨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02)310-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