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네이쳐, '100% 천연오일' 롯데홈 2회 연속 매진

2013-01-05 11:57
롯데홈쇼핑과 '한국 자생식물 보호 캠페인', '천연 피부관리 비법' 전개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로얄네이쳐의 ‘100% 천연 오일 보습 5종 세트’가 방송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완판’ 브랜드로 등극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대표 안미현, www.royal-nature.com)는 지난해 12월 27일 방송에 이어, 5일 오전 9시 20분에 진행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1시간만에 ‘100% 천연오일 보습 5종 세트’가 모두 판매되며 매진을 기록했다.

로얄네이쳐 관계자는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천연오일은 다소 생소하고 어려운 아이템으로 인식돼 왔으나, 천연오일 및 천연 코스메틱으로 백화점 등 고급 채널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로얄네이쳐의 브랜드와 제품력이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로얄네이쳐는 우리나라 토종 식물의 종자주권과 자원화를 위한 연구개발을 위해 롯데홈쇼핑에 진출했다. 이를 위해KIST(한국과학기술연구원)와 함께 한국 자생식물 보호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 캠페인은 롯데홈쇼핑과 함께 지속할 예정이다. 이는 교토의정서 발의 이후 종자주권을 지키고 이를 통한 기능성 물질 개발을 선도하는 시도로 높게 평가되고 있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소개된 로얄네이쳐의 ‘100% 천연오일 보습 5종 세트’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 함유된 ‘포도씨 오일(100ml)’, 건성피부와 거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제공하는 ‘스윗 아몬드 오일(100ml)’, 필수 지방산이 풍부하여 노화와 아토피 피부에 효과적인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100ml)’ 등 3종의 천연오일로 구성됐다. 이는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오일의 장점을 살린 기획이다.

여기에 청정 알래스카 빙하수가 담긴 ‘아쿠아 페이셜 크림(50ml)’과 천연 로즈워터 99%의 천연 에센스 ‘로얄 안티링클 에센스(50ml)까지 총 5세트가 11만 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되면서 30~40대 주부들의 적극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홈쇼핑의 ‘4대 천왕’으로 불리는 최유라씨 뿐만 아니라 방송을 같이 진행한 쇼호스트가 모두 로얄네이쳐의 제품 마니아라는 사실이 알려져 매진기록에 더 큰 효과를 준 것으로 분석된다.

안미현 로얄네이쳐 대표는 최유라씨와 함께 천연 피부관리비법을 공개하며 천연 화장품의 중요성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안 대표는 천연비누∙화장품 관련 총 8권의 책을 출판했으며 모두 베스트셀러로 자리잡고 있다. 안 대표는 이 책들을 중심으로 천연 피부 관리법을 계절에 맞게 구성해 최유라쇼를 통해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복안이다.

롯데홈쇼핑 한 관계자는 “올 겨울 강추위와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천연 보습 및 관리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미 백화점과 면세점 등을 통해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로얄네이쳐의 신뢰도와 최유라의 맛갈난 방송 진행이 어우러져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