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로드 마니아 모여라!” 크라이슬러, Jeep 캠프 2012 성료

2012-09-11 15:31
국내 최대 오프로드 드라이빙 행사

2012 Jeep 캠프

아주경제 정치연 기자=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강원 평창군 용평리조트에서 Jeep 캠프 2012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Jeep 캠프는 사륜구동의 대명사이자 오프로드를 대표하는 브랜드인 Jeep이 고객들을 위해 펼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프로드 체험행사. ‘결코 물러서지 않는다(Don’t Hold Back)’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캠프에는 총 98팀, 370여 명이 참가했다.

이번 캠프에서 고객들은 자연 험로의 특성과 운전 방법을 훈련하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스쿨, 계곡과 바위를 극복하는 와일드 코스, 진흙으로 이루어진 급경사를 극복하는 골드 코스, 발왕산 코스 등 Jeep의 주행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코스를 체험했다.

특히 이번 캠프에는 그랜드 체로키, 컴패스, 랭글러 등 현재 Jeep을 대표하는 모델은 물론 과거에 출시된 커맨더, 랭글러 TJ모델 등 다양한 차종들이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마케팅담당 정일영 부장은 “Jeep 캠프 2012는 고객에게 Jeep 고유의 성능을 마음껏 느껴볼 기회를 제공하고자 8회째 이어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건전한 오프로드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 행사로 발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eep 캠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Jeep Korea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jeepkorea)에 소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