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오늘의 동정 종합> 김석동 금융위원회 위원장 외

2012-08-08 15:03

▲김석동 금융위원회 위원장은 오는 16∼17일에 1박2일 일정으로 기업의 수출·투자 관련 금융애로 현장점검에 나설 예정이다.

▲김성환 외교통상부장관은 라마단을 기념해 9일 이슬람협력기구(Organisation of the Islamic Cooperation, OIC) 회원국 주한 대사들과 한·아랍 소사이어티 이사진, 국내 이슬람교 지도자 그리고 이슬람 관련 유관인사 40여명을 장관 공관에 초청해 ‘이프타르(Iftar)’ 만찬을 개최한다.

▲강호인 조달청장은 9일 오후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 공사현장과 우수조달업체를 현장 방문한다.

▲김충규 동해지방해양경찰청장은 9일 동해해양경찰서를 방문한다. 김 청장은 삼척파출소, 묵호여객선터미널 등 치안현장을 점검한 뒤 해경 전용부두에서 열리는 1513함 취역식에 참석한다.

▲진홍 한국생산성본부 회장은 9∼10일 대만 샹그릴라 파 이스턴 플라자 호텔에서 열리는 ‘아시아생산성기구 50주년 생산성 운동 출판 기념회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 생산성 국제 콘퍼런스’에 참석한다.

▲서규용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은 8일 경기도 여주군 대신면의 축산농가를 방문해 폭염 피해 대비책을 점검했다. 이어 제13회 한국농업경영인연합회 전국대회에서 축사를 했다.

▲김철민 안산시장은 8일 오후 초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시민시장 시설현대화사업 연구용역 상인회 설명회에 참석했다.

▲이교범 하남시장은 8일 양평군 개군면에서 열린 제13회 한국농업인협회 가족수련대회 참가자들을 방문 격려하고, 농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지원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선교 양평군수는 폭염이 계속됨에 따라 7일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방문, 건강관리와 취약시간 영농활동 자제를 홍보하는 등 폭염대비 피해예방 대책에 철저를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홍석우 지식경제부 장관이 8일 서울 동작구 서울 여성플라자에서 초중등 교사 140여명과 ‘에너지와 원자력 소통마당’을 개최했다.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최근 영국 런던 올림픽파크 내 한국선수촌을 방문해 선수단을 격려했다. 대한핸드볼협회 회장이기도 한 최 회장은 한국 선수단에 2억원의 격려금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