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도시 Rock 파티' 개최

2012-05-24 13:58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최기의)는 6월 1일 오후 8시 홍대 인근 V-HALL에서 모바일, SNS, 락 음악이 결합된 컨버전스 공연 ‘도시 Rock 파티’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도시Rock 파티’는 ‘개그콘서트 애정남’으로 유명한 개그맨 최효종의 사회로 진행되며, 지난해 ‘KB국민카드 락 페스티벌’ 공동우승팀인 딕펑스와 로맨틱 펀치, KBS 탑밴드 시즌 1 우승팀 톡식, 인기 인디밴드 내귀에 도청장치 등 4개 팀이 참여한다.

KB국민카드는 이번 공연 입장에 KB국민 모바일 카드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공연장에 마련된 체험관에서 QR코드와 AR(증강현실), NFC를 활용해 KB국민카드의 모바일 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관에서는 모바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각 밴드의 공연이 끝날 때 마다 KB국민카드 공식 트위터(twitter.com/KookminCard)를 활용해 관객들이 느낀 점, 궁금한 점을 트위터에 올리면, 각 밴드들이 바로 답변을 해주는 소셜토크도 진행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KB국민 모바일 카드를 활용한 스마트 금융을 Rock 파티에 접목해 고객님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신개념의 컨버전스 Rock 파티”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스마트 금융과 한층 더 가까워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