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인강, 예비 중3 무료 공개특강 개최
2012-02-13 16:53
29일 강남인강 5층 대강당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이 예비 중3 학생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 공개특강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9일 2시, 강남인강 5층 대강당에서 진행하는 이번 공개특강에는 강남인강 지식그루 대학생 멘토 5명이 예비 중3 후배들을 위해 직접 강연에 나선다.
강연 1부에서는 ‘멘토가 들려주는 중3을 위한 동기부여와 공부법’이라는 주제로 한국외대 한예은 멘토와 연세대 남혁진 멘토가 특강을 진행하며, 2부에서는 ‘지식그루 선배들과 함께하는 멘토링’이라는 주제로 서울대 송용현 멘토와 이화여대 손혜원, 김혜수 멘토가 멘토링을 진행한다.
공개특강에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오는 19일까지 강남인강 홈페이지에서 소정의 양식을 작성한 후 신청하면 되며, 그 중 총 100명의 참가자가 선정된다. 참가자로 선정된 학생은 22일 강남인강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강남인강 관계자는 “개학을 앞두고 새 학기 준비에 걱정이 많을 예비 중3 학생들을 위해 대학생 멘토 선배에게 듣는 무료 공개특강을 준비했다”며 “공개특강에 참가하는 학생들에게는 선배 멘토들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동기부여와 공부법을 비롯한 각종 알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강남인강 홈페이지(edu.ing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