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지마켓 그린카펫' 진행

2012-02-09 09:16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G마켓이 고객들을 무료 영화시사회에 초청하는 '지마켓 그린카펫'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신 영화를 무료 시사회에 초대하거나 예매권을 증정하는 시사회 상설관이다. G마켓 홈페이지 그린카펫 코너를 통해 시사회 및 이벤트 일정을 확인 한 뒤, 원하는 영화에 응모할 수 있다. 매일 한번씩 응모 가능해 기간 내 매일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상설관 정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최신작들도 준비됐다. 오는 23일 개봉예정인 액션 스릴러물인 '맨 온 렛지'는 G마켓 사이트에서 14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다. 100명을 추첨해 1인 2매씩 21일에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하는 시사회에 초대한다. 29일 개봉예정인 액션 블록버스터 '액트 오브 벨러'는 19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20일에 'G마켓 알립니다'를 통해 발표되고, 시사회는 23일 오후 8시에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리즈 위더스푼 주연의 '디스 민즈 워' 역시 19일까지 응모가능하며, 100명을 추첨해 1인 2매씩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G마켓 디지털운영팀 관계자는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무료 문화체험행사인 지마켓 그린카펫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시사회 상설관을 정식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최신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