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통신사 차별 없이 할인·마일리지 혜택 제공

2011-11-07 08:39
'G마켓 혜택 종결 프로젝트' 진행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G마켓이 오는 8일부터 각 통신사별 차별 없이 누구에게나 12% 할인에 12%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G마켓 혜택 종결 프로젝트' 를 진행한다.

지난 6월 처음 선보인 무차별 할인 프로모션은 통신사 무차별 할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마련된 행사다.

△패션 △리빙·레저 △마트·디지털 등 3개 카테고리 별로 총 3회에 걸쳐 쿠폰을 다운 받아 이용하면 된다. 전 단계 쿠폰 사용 후 다음 단계 쿠폰 다운이 가능하다. 각 카테고리 별로 3회씩 최대 9회까지 다운 받을 수 있다.

패션 상품을 쇼핑할 경우 12%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리빙·레저 상품은 5%, 마트/디지털 상품은 3%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건당 최대 5000원 한도에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이용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통신사 할인 혜택으로 제품을 구매한 건에 대해서는 동일한 적립률로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통신사 쿠폰 사용 구매내역을 확인한 후 각각 마일리지 적립을 선택하면 된다. 마일리지도 쿠폰과 마찬가지로 총 9회까지 적립 가능하며 건당 최대 5000 마일리지까지 적립된다.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적립 후 1년이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할인율과 적립률이 큰데다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여러 번 이용할 수 있어 G마켓에서 쇼핑하는데 실질적인 큰 혜택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