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업무협약 체결

2011-08-10 15:12

(아주경제 이덕형 기자)이스타항공과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가 회원사임직원 복지증진 및 비즈니스 활동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스타항공과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는 10일 서울 이스타항공 대회의실에서 이상직 이스타항공회장, 강달호대표이사, 등 관계자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박재천회장, 최석봉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기관의 공동발전을 도모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이스타항공은 1,700여개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회원사 임직원들에게 운항중인 국내선 전 노선에서 통상운임 기준 주중 최대30%, 주말 최대15%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는 회원사들에게 업무 및 개인항공편 이용 시 이스타항공 이용 및 홍보대사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임직원 및 협회원들이 항공권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이스타항공 예약센터(1544-0080) 및 공항지점에서 항공권을 예약하면 되며, 탑승수속 시 임직원 및 협회회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를 제시하면 된다.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는 중소기업의 경영혁신 역량제고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중소기업을 글로벌 중견기업으로 육성하여 고용증대와 국가경제 발전에 공헌하기 위해 2010년 설립했으며, 1,700여개의 회원사와 16,000여개의 경영혁신 인증기업을 두고 있다.

이날 이스타항공 이상직회장은 “다양한 지원활동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강화와 국가발전의 토대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과 같이, 이스타항공도, 기존 항공요금의 거품을 걷어내고 국민모두가 항공여행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국민항공사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