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프리미엄 피자 30%할인에 스파게티는 2000원"

2011-05-31 11:02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도미노피자가 내달 1일부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레인보우 페스티벌'로 내달 7일까지 새로운 프리미엄 피자 한 가지씩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피자는 더블골드, 쉬림푸스, 올라스페인, 차슈차슈, 크리미쉬림프, 도이치휠레, 갈릭스테이크 피자로 ‘오늘의 레인보우 페스티벌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선결제를 진행하는 모든 BC카드고객에게 기존할인 혜택에 추가로 30%를 TOP 포인트로 청구차감 할인되는 ‘BC카드 TOP 포인트 제휴기념 특별이벤트‘가 진행된다.

내달 15일까지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를 2000원에 맛볼 수 있다. 기존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되며 최대 6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ominos.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김명환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상무는 “실속형 소비자들을 위해 기본 30% 할인되는 레인보우 페스티벌과 BC카드 추가 할인 두 가지 혜택을 마련했다”며 “매일매일 이어지는 프리미엄 피자할인과 최대 62%까지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제휴카드 혜택을 이용해 6월을 더욱 풍성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