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 날 맞아 학생 UCC공모전 개최

2011-05-08 18:22

(아주경제 허경태 기자)경기도교육청이 스승의 날을 맞이해 오는 17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행복한 선생님이 행복한 교실을 만든다”라는 슬로건으로 학생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학생들이 스스로 선생님을 존경하는 풍토를 조성하고, 함께 즐기고 생활하는 장면을 통해 행복한 선생님들의 모습을 찾기위한 이번 공모전에 응모할 수 있는 작품은 2010년 1월 이후 제작된 모든 ‘창작 UCC 영상물’로 내용 및 형식 제한이 없으며, 3~5분 내외의 창작물로, avi, mpeg, swf, wmv 등의 형식이면 된다.

출품자격은 경기도 관내 초.중.고등학교 재학생이변 모두 응모할 수 있으며, 초.중.고 별로 대상, 금상, 은상, 동상 각 1∼3팀이 선정된다.

응모방법은 경기도교육정보연구원 경기교육 인터넷 방송(www.ggetv.net)에 접속, 회원 가입(기 가입 회원은 로그 인) 후 로그인 후 행복한 스승 만들기 UCC공모전 게시판에, ‘영상물 업로드’하거나, 등기우편으로 경기도 장안구 영화동 조원로 18 경기도교육청 과학직업교육과 공모전 담당자에게 응모 마감일 전까지 발송하면 된다.

접수는 5월17일에서 6월3일 17:00까지며, 6월 17일 당선작 발표 후 6월 22일 경기도교육청에서 시상한다.

공모전 관련 세부사항은‘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goe.go.kr)’및‘경기도교육정보연구원 홈페이지(http://www.kerinet.re.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