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알라모와 내셔널 렌터카와 마일리지 적립 제휴 실시
2011-02-01 10:37
(아주경제 이정화 기자) 대한항공은 스카이패스 회원들의 이용 편의를 위해 1일부터 미국의 유명 렌터카 회사인 엔터프라이즈 홀딩스(Enterprise Holdings)와 마일리지 제휴 계약을 맺고 미국 및 캐나다, 유럽, 라틴 아메리카 등에서 알라모 및 내셔널 브랜드의 렌터카 이용시 마일리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여행상품 메뉴를 통해 예약을 하고 렌터카 픽업시 데스크에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카드를 제시하면 1회당 500마일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미국 및 캐나다 지역을 여행할 경우, 보다 경쟁력 있는 스카이패스 회원 전용 요금으로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대한항공은 인터넷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알라모, 내셔널 렌터카를 예약,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는 더블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선착순 5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번 더블 마일리지 적립 찬스를 이용하면 1회 이용에 최대 1000 마일 적립이 가능하다.
또 대한항공 인터넷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네스프레소 카페머신, 문화관광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