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네 번 목격된 삼각형 UFO...누구냐 넌
2011-01-20 14:53
영국에서 네 번 목격된 삼각형 UFO...누구냐 넌
지난 3년 동안 영국 상공에서만 세 차례 목격됐던 삼각형 UFO(미확인비행물체)가 최근 웨스트미들랜즈 주에서 다시 등장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지난 17일(현지시간) 웨스트미들랜즈 주 더들리에 사는 보안요원 글린 리차드(33)는 저녁 7시께 집 마당에 나와서 담배를 피우다가 하늘에서 번쩍거리는 비행물체를 보고 깜짝 놀랐다.
그 흰색 불빛을 강하게 뿜어내는 비행체는 지난 3년 간 영국 상공에 심심찮게 등장해 몇 차례 사진을 찍히기도 했던 '삼각형 UFO' 였던 것. 게다가 더욱 놀라운 건 이번에는 이 독특한 UFO가 한 대가 아닌 두 대가 쌍둥이처럼 같은 하늘을 날고 있었다.
그에 따르면 이 비행체를 따라 붉은빛을 발하는 UFO 한대가 빠른 속도로 따라갔다.
리차드는 "당시 상공에는 헬리콥터나 비행기 등 의심될만한 비행체는 없었으며, 두 UFO는 20초간 강한 빛을 뿜으며 날아다니다가 사라지는 모습을 아들과 딸을 불러 함께 봤다"고 말했다.
목격자들은 하나같이 이 비행체가 엄청나게 밝은 빛을 냈고 크기는 일반 항공기의 4~5배 크기였으며 소음은 없었다고 입을 모았다. UFO 연구단체는 “영국 중부 지방에서 연달아서 같은 형태의 UFO가 목격되는 건 흥미로운 일”이라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