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숙취해소에 좋은‘레드아이’ 커피 출시
2011-01-11 16:13
(아주경제 유은정 기자)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피로와 과음으로 지친 현대인의 피로를 해소시키는데 탁월한 '레드아이' 커피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레드아이 커피는 오리지널 드립커피에 에스프레소 샷을 혼합한 커피로, 커피의 향과 농도가 짙은 것이 특징이다.
레드아이는 미국에서 밤새 파티를 즐긴 젊은이들의 충혈된 ‘빨간 눈’을 상징하는 것으로 다음 날 일상에 적응하기 위해 마신 커피를 ‘레드아이 커피’라고 부르던 것에서 유래했다.
에스프레소 샷에 물을 섞는 아메리카노와 달리 에스프레소의 진한 농도와 드립커피의 깊은 향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최근 유럽 등지에서 빠른 속도로 전파되고 있다.
가격은 레귤러 기준으로 4300원, 라지는 4800원이다.
이와함께 파스쿠찌는 오리지널 드립 커피에 바닐라 파우더와 부드러운 밀크 폼이 혼합된 ‘오리지널 바닐라 드립’도 함께 출시한다. 가격 레귤러 4300원, 라지 4800원.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뮤지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레드아이’커피 구매 후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 16자리를 홈페이지(www.caffe-pascucci.co.kr) 이벤트 게시판에 입력, 추첨 후 45명에게 뮤지컬 ‘아이다’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1월 31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2월 9일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