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현빈 '그남자'로 각종 음악 차트의 1위 싹쓸이

2011-01-08 05:48
배우 현빈 '그남자'로 각종 음악 차트의 1위 싹쓸이

 

(아주경제 온라인뉴스부) 배우 현빈(28)이 부른 '그남자'가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의 인기에 힘입어 온라인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도 순식간에 점령했다.

7일 0시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 OST part.5에 수록된 현빈의 '그남자'는 멜론, 싸이월드 BGM, 네이버 뮤직 등 각 온라인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남자'는 지난해 11월 발표된 '시크릿가든' OST Part.1 중 백지영이 열창한 '그여자'의 남자 버전이다. 현빈은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바쁜 일정과 좋지 않은 건강에도 열의를 보이며 이번 녹음 작업에 최선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인 어치브그룹디엔 측은 "국내 배우가 온라인 음악 차트에서 1위에 오른것은 이례적인 일"이라며 "선풍적인 인기인 '시크릿가든'과 주연 배우 현빈의 인기에 기인한 것 같다"고 평가했다.

이번 OST에는 현빈의 '그 남자' 외에도 윤상현이 부른 '히어 아이엠(Here I am)'과 3인조 걸그룹 베베 미뇽(Bebe Mignon)의 '한 여자' 등 모두 세 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시크린가든'의 음악 열풍은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오는 14일에는 '시크릿가든' Special OST가 발매되며 15일에는 '시크릿가든 OST 콘서트'가 서울시 어린이공원의 돔아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