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 폭등랠리로 올해 최고의 화재주가 될 초대박주!

2010-09-20 16:01


   
 
 
최근 3개월간 매수하는 종목마다 300%이상 대박을 거머쥔 거대세력의 이동경로를 끈질기게 추적하던 중! 천신만고 끝에 이들 세력이 엄청난 기업가치와 재료를 간파하고 소리 소문 없이 물량을 싹쓸이 매집하는 폭등임박주를 찾아냈다!

단언컨데, 최근 3개월간 조금의 시간차를 두고 필자의 추천주 삼영홀딩스, 자티전자, 조비, 젬백스, 동원금속, 일진다이아가 200%↑~ 800%↑대박이 터진 것처럼 전문가로써 이름 석자를 내놓고 강조하지만 이 종목은 단기200~300%↑, 중기 1000%↑ 이상 극단적인 시세가 터질 것이 확실해 보인다.

소름이 끼치는 것은 10년 전 이 회사가 개발한 핵심 원천기술은 아직도 전 세계 글로벌기업조차 엄두를 못 낼 정도이며 조그만 벤처회사가 이제 제2의 퀄컴이 되는 것은 시간문제로써 전세계 1200조 시장의 유일한 원천 기술을 보유하며 엄청난 호황이 시작되었다.

특히, 비밀리에 진행해온 삼성전자도 개발 못한 반도체 칩 개발호재가 임박하였는데, 본격적인 양산계획이 있는 이 반도체 칩은 향후 통신, 디지털기기 등 IT산업에 없어서는 안될 미래핵심 신기술로 언론에 보도되면 바로 상한가로 문닫고 날아갈 급등시세가 확실시 된다.

더욱이, 향후 실적은 가히 폭발적이다. 사상최대의 대규모 굵직한 해외 계약 건이 성사직전에 놓여있고 대박 신제품출시로 올해 사상초유의 실적폭증이 확실한 가운데 향후 3년간 500% 영업이익률의 경이적인 실적폭발주로써 실적만으로도 2~3배의 급등시세는 불가피한 수준이 아닌가 판단된다.

폭발적 실적뿐 아니라 특급호재가 줄줄이 대기하고 현재 과도하게 저평가된 상태여서 주가를 맘 놓고 띄울 명분이 있는 종목으로써 거대세력이 물량을 거의 장악한 상황에서 외인들도 이 종목을 매수하지 못해 안달이 난 상태이다. 따라서, 눈치 빠른 회원이라면 추격매수 할 짬도 없는 폭발적인 시세가 터지기 전에 필사적으로 물량부터 확보하시길 바란다.

첫째, 삼성전자도 개발 못한 신기술의 반도체 칩 개발호재!
시장에 전혀 노출 되지 않은 삼성전자도 개발 못한 반도체 칩 개발호재가 임박하였는데, 올해 본격적인 양산계획이 있는 이 반도체 칩은 향후 통신, 디지털기기, 우주항공, 나노분야 등 IT, NT, 우주항공산업에 없어서는 안될 미래핵심 기술로 이 신기술 개발 호재만으로 최소 200~300% 주가급등이 예상된다.

둘째, 세계 1위 원천기술 보유! 전세계를 홀린 기업!
10 년 전부터 보유한 원천기술은 현재까지도 경쟁자가 없이 세계1위의 기술로 진입 장벽을 원천봉쇄, 국내1위 시장점유율로 국내 시장을 독식하더니, 해외 로열티수입으로 연간 수 천 억원 매출은 따 논 당상이다.

셋째, 사상최대 제품계약임박! 향후 3년간 500% 영업이익률 폭증!
개당 1억 원 이상의 고부가가치의 제품으로 미국을 비롯한 기술 선진국은 물론이고 중국, 인도 등 신흥국가에 폭발적인 사상최대제품계약이 성사직전이다. 올해 영업이익 1000%↑폭증과 향후 3년간 500% 영업이익 증가률의 경이적인 실적폭증으로 주가는 크게 뛸 수 밖에 없다.

넷째, 세력의 물량쟁탈전으로 유통물량 씨가 마르다! 정말 시간이 없다!
이런 특급재료와 기업가치에 놀란 세력들이 소리소문 없이 이 종목에 손을 대면서 무차별적인 매집으로 물량을 장악한 상황에서 뒤늦게 외인들까지 황급히 따라붙고 있어, 눈치 빠른 회원이라면 시세폭발 전 마지막 매수기회임을 거듭 강조한다.

분명히 강조하지만! 금일 추천주는 올해 수천% 폭등랠리로 최고의 화재주가 될 초대박주로써 만약 전문가활동을 하지 않았다면, 전 재산을 털어서라도 꼭 사고 싶을 정도로 탐이 날 정도이다. 필자를 믿고 청취하시면 그 동안 마음 고생을 단번에 씻어내고, 주식인생을 단번에 대역전하는 대박의 기쁨을 맛볼 것이다.

   
 
 
한편 최근 재야 고수들의 이목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단기 관심종목은 광명전기, 젬백스, 일진다이아, 파루, 후성이다.

광명전기(017040): 대북리스크 완화로 남북경협 수혜 기대
젬백스(082270): 항암백신 조기 상용화 기대
일진다이아(081000): 올해 최고 실적 및 턴어라운드 기대
파루(043200): 신종플루 및 슈퍼 박테리아 유행 수혜 기대
후성(093370): 탄소배출권 가격 급등으로 수혜 기대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