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기기업계, 추석맞이 이벤트 ‘풍성’

2010-09-08 16:40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추석명절을 맞아 디지털기기 업체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길어진 추석연휴를 맞아 이를 마케팅 전략으로 접목시켜 나가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파인디지털은 귀향ㆍ귀성객의 규모가 크게 확대될 것으로 예상, 빠르고 정확한 길안내를 통해 막히는 도로 위에서도 즐거움을 선사하는 유용한 내비게이션을 선정, 판매량을 높여 나간다는 전략이다.

고향길 고속도로나 지방으로 들어서면 고가도로 밑 등 GPS 신호가 미약한 음영 지역을 만나게 되는데, 파인드라이브의 특허기술 ‘터보 GPS 6.0’은 이러한 GPS 음영지역에서도 빠른 수신 속도를 자랑한다며 ‘파인드라이브 iQ 3D 1000’ 을 추천했다.

파인디지털은 추석 전 iQ3D 1000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하이패스, BSW전기그릴, 직화오븐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고객들의 구매 욕구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서울통신기술도 '엠피온, 추석 빅 이벤트'라는 제목의 대대적인 판촉 프로모션 행사에 돌입했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판촉행사는 GSeshop,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3D 내비게이션 엠피온 UFO(모델명:SEN-230)를 구입한 고객에 한해 △패키지 1(실시간 교통정보를 제공하는 엠피온 하이패스(모델명:SET-130)과 DMB외장 안테나)와 △패키지 2(조그휠 리모컨, 액정보호필름, 시거잭 어댑터, DMB외장 안테나) 중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기업 맵퍼스는 매립 전용 내비게이션 시장에서의 약진을 기념해 이센스테크놀로지와 공동으로 고객감사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내 ‘유나비 3D A1’을 구입하고 후기를 등록하는 고객에게 추석 귀향 및 귀성길 유류비를 지원하며, 특별 할인판매도 병행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는 포토 프린터 구매 고객에게 추석 선물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셀피(Selphy) 포토 프린터 해피선물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캐논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기간 중 캐논의 대표 포토 프린터인 셀피 ES3, ES30, CP790을 구입하는 경우 LG생활건강 선물세트를 제품 구입 수량에 맞게 증정한다.

캐논의 셀피 시리즈는 가정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엽서 크기의 사진을 인쇄할 수 있는 포토 프린터다. 다양한 사진 보정 기능을 갖춰 깨끗한 사진을 얻을 수 있고 크리에이티브 기능도 지원해 재미난 사진 연출이 가능해 가족, 친지들이 함께 모이는 이번 명절에 안성맞춤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국후지필름은 ‘파인픽스 F300EXR’을 구매한 후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co.kr)에 정품등록을 하면 후지필름 일본정품 속사케이스 가방과 퓨어메이트 ‘파인픽스F300EXR’ 전용 보호필름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ksrkwon@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