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유니베라, 남성들을 위한 '리니시에 옴므' 출시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유니베라가 바쁜 사회활동 및 유해환경으로 인해 지친 남성피부에 편안함과 활력을 전해주는 '리니시에 옴므(Linitie HOMME)'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리니시에(Linitie)는 유니베라의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천연약용 식물의 치유 효과를 담아낸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니시에 옴므'는 리니시에만의 차별화된 피부 과학력을 바탕으로 기능과 디자인 측면에서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남성 전용 디톡스 스킨케어 라인이다.
자연에서 찾은 천연약용 식물 성분이 유해환경 및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지쳐있는 현대 남성피부의 독소를 정화해주어 편안하고 활력있는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큰다닥냉이싹추출물, 황금, 액티브알로에 등 천연약용식물로부터 찾아낸 3D System(Detox, Deoxidation, Destress)과 3R System(Repair, Rehydration, Regulation)을 적용한 과학적인 피부해결 솔루션이 피부의 균형을 잡아줘 남성 피부의 고민을 해결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에 따라 '스킨'은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매끄럽고 상쾌하게 케어해주는 저알콜 저자극의 디톡스 스킨으로 식물에서 추출한 SCLC 성분(Sebum Control Liquid Crystal)이 피지 분비를 조절해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다 산뜻하게 정리해준다. 또 잦은 면도와 흡연, 스트레스 등으로 손상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고 거칠어진 피부결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로션'은 스트레스 받는 남성 피부를 정화시켜주고 동시에 보습과 탄력을 부여해주는 디톡스 로션이다. 내∙외부 유해요인으로 인해 생긴 피부 독소를 정화해 피부 본연의 자연치유력을 끌어올려주며 남성 피부 생리에 맞춘 수분공급과 항산화 작용 강화로 피부 노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액티브알로에가 거칠어지기 쉬운 남성의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관리해준다.
가격은 스킨∙로션 각각 3만원(110ml)이며 유니베라 전국 대리점 및 유피(유니베라 생활건강설계사)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