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씨푸드오션 등 외식업계, 슈퍼스타 메뉴 선보여

2010-04-12 11:18

   
 
 
(아주경제 김은진 기자) 외식업계에 ‘슈퍼스타K’ 열풍이 불고 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와 씨푸드오션은 슈퍼스타 K와 제휴를 통해 관련 메뉴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는 오는 30일까지 얌스톤 안심 스테이크와 얌스톤 뉴욕 스테이크 등 추천 메뉴를 주문하면 엠넷 MP3 40곡 다운로드 15% 할인과 뚜레쥬르 빵 1500원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슈퍼스타 K’ 쿠폰을 증정한다.

얌스톤 스테이크는 300도로 달궈진 얌스톤(천연 돌판) 위에 스테이크를 담아내 취향대로 스테이크 굽기를 조절할 수 있다.

뜨거운 돌판은 육즙을 보존해주고 스테이크가 가장 맛있는 온도인 70도를 유지시켜준다.

이 메뉴는 지난 2008년 출시 이후 전체 스테이크 매출의 약 50%를 차지할 정도로 빕스의 대표적인 스타 상품이다. 

씨푸드 전문 패밀리레스토랑 씨푸드오션도 슈퍼 스톤 신메뉴를 주문하면 빕스와 동일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슈퍼 스톤 신메뉴는 키조개, 전복, 가리비, 쭈꾸미, 대하 등 신선한 해산물을 뜨겁게 달군 스톤 그릴(Stone Grill) 위에서 즉석 조리한 것으로 상큼한 마요와사비소스와 매콤한 고추장소스에 곁들여 먹는 씨푸드오션의 슈퍼스타 메뉴다.


슈퍼 스톤 메뉴에는 2인 씨푸드바 이용 요금이 포함됐다. 

슈퍼스타 메뉴 출시 기념으로 씨푸드오션 홈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부산, 중국 진천, 일본 가고시마, 나가사키, 후쿠오카를 8일간 크루즈를 타고 여행할 수 있는 CJ월디스 크루즈 여행권 (1쌍)에 자동 응모된다.
행사 기간은 오는 5월 말까지이며, 당첨자는 6월 4일 발표한다.

한편 씨푸드오션은 에너지와 입맛을 돋우는 봄 스페셜 요리로 해물누룽지탕, 칠리오징어, 크림홍합찜, 꿍빠오 치킨 등 신메뉴를 출시했다.

happyny7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