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화장품 이씰린 '뷰티&쿠킹 클래스' 진행
2010-04-07 11:34
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 화장품 이씰린이 7일 잠실 CIY 쿠킹 스튜디오에서 피부 안티에이징과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한 '뷰티&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피부와 먹거리를 위한 안티에이징'이라는 주제로 피부에 항산화 효과를 높여주는 소이 이소플라본의 효과에 대한 강의와 풀무원의 자연건강 화장품으로 직접 마사지를 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또 쿠킹 클래스에서는 천연 여성호르몬인 이소플라본이 많이 함유된 두부와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주는 자몽을 활용한 '자몽아보카도샐러드'와 '두부스테이크'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도 가졌다.
뷰티 클래스는 이씰린 화장품 교육 담당인 공미혜 강사가, 쿠킹 클래스는 CIY 쿠킹 스튜디오의 수석 강사인 김현경 강사가 맡아 진행됐다.
이씰린 공미혜 교육강사는 "이소플라본은 콩 단백질에 많이 함유돼 있는 식물성분으로 콩을 많이 섭취하고 이소플라본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은 피부 호르몬 균형을 회복시키고 항상화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노화로 인한 피부 불균형 상태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이씰린 노블 기초 3종 세트(스킨, 로션, 크림)와 보습&미백 기능성 에센스 '화이트닝 퍼스트 세럼'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