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분양시장 핵심포인트) 테라스하우스 힐스테이트 죽전 - 유럽궁전 보는 듯 특화된 입면 자랑
2009-08-24 16:59
주택형은 232.01㎡, 233.21㎡ 두 가지며 총 37가구다.
테라스하우스 힐스테이트 죽전은 세계적인 입면 디자인 업체인 홍콩의 LWK사가 설계를 맡아 그리스 신전에서 볼 수 있는 포디움 형식의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유럽의 궁전을 보는 듯한 특화된 입면과 고풍스러운 외관을 선보인다. 특히 각 가구마다 개방감과 채광성을 고려해 계단식으로 설계된 대형 테라스(123㎡규모)는 파티, 일광욕, 골프퍼팅 등 집안에서도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는 특화된 공간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강남까지 접근이 용이하고,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있는 사통팔달의 교통 요충지다. 특히 지난해 말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가 죽전까지 연결되면서 서울로의 이동이 더욱 용이해졌다.
단지 인근에 독정초, 신촌중, 보정고 등 10개 초교와 5개 중학교, 3개 고교 및 단국대 신 캠퍼스와 유명학원가가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죽전역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죽전로데오거리 등 쇼핑 시설과 분당서울대병원, 차병원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성CC와 88CC, 남부CC 등 다수의 골프장들과 에버랜드, 민속촌 등의 문화 레저시설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031)889-5757.
아주경제= 김영배 기자 young@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