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여름 휴가 자녀와 함께 즐기고 할인도 받고

2009-07-29 07:57

   
 
 
여름 휴가를 자녀와 함께 보낼 계획이라면 롯데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롯데카드는 다음달 20일까지 파주 카트랜드, 우조타조농장, 하니랜드 및 어린이대공원 애니스토리 동물공연장에서 입장료를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10%를 할인해준다. 또 다음달 16일까지 국립과천과학관에서 과학뮤지컬을 감상하면 20% 할인해준다.

한편 워터파크 및 리조트 할인혜택도 풍성하다.

다음달 31일까지 한화설악 워터피아 입장권을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40%(1인 기준, 동반기준 20%)할인받을 수 있고, 보광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20~30% 현장할인받을 수 있다. 용평 피크아일랜드,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 파라오션, 하피랜드 등에서도 30% 할인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하이원리조트(강원랜드 호텔, 하이원호텔, 하이원콘도 객실)에서 최고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고, 부산롯데호텔 여름패키지 상품 7종을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전체금액의 5%를 할인받고 1% 를 롯데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특히 플래티늄카드 등급 이상 카드로 롯데카드 여행 서비스를 통해 국내선과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하면 각각 5%, 7% 할인받을 수 있다. 또 홈페이지 내 '제주도 할인 항공권 예약' 코너를 통해 출발일 및 도착일이 지정된 제주도 왕복 티켓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주경제= 이미호 기자 miholee@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