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넷째주> 금주의 극장가 소식
2009-06-25 11:39
<CGV>
◆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 크게 보고, 경품도 받고
CGV는 영화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의 개봉을 맞아 CGV아이맥스관과 CGV스타리움관에서 해당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경품을 CGV멤버십 포인트와 교환해주는 행사를 갖는다. 경품은 트랜스포머 캐릭터 스피커, 접이식 헤드폰, 폴드업 키보드, 캐릭터 우산, USB포트 등이며 영화관람시 현장에서 각 경품에 해당하는 포인트 차감후 교환하면 된다. CGV아이맥스는 CGV왕십리, 용산, 일산, 대구, 광주터미널에 있으며, CGV스타리움은 CGV센텀시티와 인천에 위치하고 있다.
◆ '반두비' 개봉 기념 '신동일 감독 특별전'
CGV는 이번 전주영화제에서 '관객평론가상'과 'CGV장편영화개봉지원작'으로 선정된 '반두비'의 개봉을 맞아 '신동일 감독 특별전'을 갖고, 그의 전작 2편을 재개봉한다. 오는 30일까지 CGV서면 무비꼴라쥬관에서 '방문자'가 상영되며, '나의 친구, 그의 아내'가 CGV압구정과 CGV서면 무비꼴라쥬관에서 상영된다. 한국의 '우디 알렌'으로 불리는 스토리텔러 신동일 감독의 '관계 3부작' 완결편인 '반두비'의 전작들을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 무비꼴라쥬 6월 '캔버스 톡'
CGV무비꼴라쥬 '시네마 톡'과 '캔버스 톡' 6월 행사가 CGV압구정에서 진행된다. 오는 30일 오후 7시에 열리는 이번 '캔버스 톡'은 영화 '공작부인:세기의 스캔들' 상영에 이어 한창호 평론가와 '로코코 시대의 호화로운 열정'을 주제로 '공작부인:세기의 스캔들'의 영상미학을 탐구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CGV홈페이지(www.cgv.co.kr) 또는 현장에서 예매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 Ni-Korea 사이트를 통해 예약 대행 서비스를 실시
롯데시네마는 멀티플렉스 최초로 지난 4월 23일부터 명동 에비뉴엘관, 건대입구관, 부산서면관에서 최신 한국영화의 일본어 자막 서비스를 시행, 일본인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일본인 관광객들에게 보다 편의를 제공하고자, 24일부터 일본 Ni-Korea 사이트(http://ni-korea.jp/)와 제휴하여 영화 예약 대행 서비스를 실시한다.
Ni-Korea 사이트를 통해 관람 영화 및 관람일, 관객수를 사전 예약 후 영화관 현장에서 예약 바우처 또는 본인 확인을 하면 편리하게 영화관람을 할 수 있다. 또한 영화뿐 아니라 매점의 팝콘, 음료까지 한번에 구매 예약을 할 수 있다.
Ni-Korea 사이트에서 다음달 1일까지는 한류스타 강지환, 김하늘 주연의 영화 '7급공무원'을, 2일부터 22일까지는 영화 '킹콩을 들다'를 예약할 수 있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최신 한국 영화의 예약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감성을 채우다 제 6탄'
롯데시네마는 '감성을 채우다 제 6탄'으로 매혹의 뮤지컬 '돈 주앙' 연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티켓 소진시까지 롯데시네마 서울지역 8개관(에비뉴엘, 건대입구, 노원, 홍대입구, 영등포, 신림, 롯데월드, 강동)관에 방문하여 시네마 포인트 30,000점과 뮤지컬 '돈 주앙'티켓 2매와 교환할 수 있다.(S석 관람)
◆ 여고괴담5, SKY '오마주' 폰 쏜다
다음달 5일까지 롯데시네마 전국 영화관에서 '여고괴담 5 : 동반자살' 티켓을 구매하고 받은 응모권을 홀에 비치되어 있는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오마주 폰을 증정한다.당첨자는 다음달 13일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공지 예정이다.
<메가박스>
◆ 'Weekly VIP' 최신 개봉영화 무료관람 기회
메가박스는 오는 29일부터 9월 6일까지 매주 Weekly VIP를 선정하여 최신개봉영화의 무료관람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주당 티켓 3매 이상 구매 회원은 자동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Weekly VIP로 선정되며 최신 개봉 영화의 무료관람 기회를 갖게 된다. Weekly VIP를 초대하는 첫 번째 최신 개봉 영화는 '해리포터와 혼혈왕자'(7월 16일 개봉)이며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www.megabox.co.kr) 참조.
◆ GS시네마로 영화와 브런치를 함께
메가박스는 GS시네마브런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GS시네마 브런치란, GS칼텍스에서 주유할 때마다 응모쿠폰이 자동 누적되어 응모쿠폰 수만큼 메가박스 주말 무료영화 관람과 더불어 브런치 세트의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이다. 금주의 영화는 '킹콩을 들다'이며 GS시네마 브런치는 매주 새로운 영화로 진행된다. 응모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고 응모는 GS 칼텍스 홈페이지(www.kixx.co.kr) 참조.
◆ 코엑스점, '트랜스포머 1+2탄' 패키지 상영
코엑스점은 영화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의 개봉을 맞이하여 트랜스포머 1+2편의 패키지 상영을 진행한다. 오는 26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에 코엑스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패키지 가격은 성인 16,000원, 학생 14,000원이다.
◆ 상무, 최고의 영화배우들이 상무점에~
상무점은 CGV 상무에서 메가박스 상무로의 재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7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대규모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김주혁, 박중훈, 유오성, 이범수, 이민호, 김지수 등 총 12명의 배우가 참여하며 당일 티켓 제시 시 사진엽서 사인지를 교부한다.
인동민 기자 idm81@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