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12주년 기념 샐러드 바 메뉴 평가단 모집

2009-03-10 15:39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www.ivips.co.kr)는 빕스 12주년을 기념해 12종의 새로운 봄 메뉴를 선보이며 빕스 샐러드 바 메뉴 평가단을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빕스는 변화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반영,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빕스 메뉴 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다. 빕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메뉴 평가단은 고객이 직접 메뉴를 시식하고 해당 메뉴에 대한 의견을 작성하는 것으로 지난해 6월 처음 시작됐다.

빕스의 메뉴 평가단은 샐러드 바 메뉴 개정 시마다 운영되는 것으로 지금까지 작성된 다양한 의견들은 빕스의 새로운 메뉴 개발 시 적극적으로 활용됐다.

메뉴 평가단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모두에게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4월 30일까지 사용가능 한 샐러드 바 50% 할인 쿠폰(2인 방문 시 1인 샐러드 바 50% 할인적용)을 전송한다.

메뉴 평가단은 해당 쿠폰으로 빕스 매장을 방문, 새로운 샐러드 바 메뉴를 시식한 후 5월 7일까지 새로운 메뉴에 대한 의견을 홈페이지에 기재하는 것으로 우수 의견 작성자 12명에게는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빕스 김상임 사업부장은 “빕스는 올해 12주년을 기념하며 봄 샐러드 바에 12가지 새로운 메뉴를 출시, 각 메뉴에 대한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기 위해 메뉴 평가단을 기획 운영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새로워진 샐러드 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고 각 메뉴에 대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기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빕스는 메뉴 평가단 외에도 고객 품평회, 고객 제안 메뉴개발 프로그램 등을 활용, 메뉴에 대해 고객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하고 있다.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