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프로젝터 휴대폰 '햅틱빔' 출시

2009-02-17 13:38

   
 
KTF가 17일 출시하는 프로젝터가 탑재된 '햅틱빔'


KTF는 휴대전화에 프로젝터를 탑재한 SHOW전용폰 '햅틱빔(SPH-W7900)'을 17일 출시했다.

'햅틱빔'에 탑재된 프로젝터는 800:1의 명암비와 100% 색재현력을 구현하는 디지털 라이트 프로세싱(DLP) 모듈을 적용해 휴대폰에 저장된 컨텐츠를 최대 50인치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다.

특히 프로젝터 기능을 통해 지상파 DMB, 영화, 사진, 구연동화 등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마이크로소프트(MS)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등의 파일 뷰어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3.2형 풀터치스크린폰으로 햅틱 UI를 적용했으며 500만 화소 카메라에 손떨림 보정, 얼굴인식, 스마일샷, 접사, 12가지 촬영모드 등의 고급 카메라 기능과 8GB 외장메모리 슬롯 지원 등의 첨단 기능을 지원한다.

가격은 90만원 대다.

한편 KTF는 ‘햅틱빔’ 구매고객에게 최근 개봉 화제작인 벤 애플릭, 제니퍼 애니스톤 주연의 ‘그녀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하이라이트 동영상 등 다양한 영화 컨텐츠를 탑재한 2GB 외장 메모리칩을 무료로 제공한다.

휴대폰 출시에 맞춰 인기 개그우먼 신봉선과 영화배우 서우의 ‘소녀시대 도전기’ 동영상 관련 경품 이벤트를 다음주부터 애니콜닷컴(anycall.com)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최소영 기자 youth@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